# 자소설닷컴 소식
[자소설닷컴 스터디]
2020-12-18
조회수 21333


안녕하세요, 자소설닷컴입니다. 어떤 하루들을 보내고 계신가요?

2020년 한 해 동안 정말 많은 힘든 일들이 벌어졌었습니다. 그러다보니 예년보다는 조금은 차분하고 조용한 연말을 보내는 우리입니다.


많이 힘들었던 한 해를 보내셨을 여러분들이 2021년 다시 힘을 내 꿈을 향해 달려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자소설닷컴 스터디를 기획했습니다.


사전 수요 조사를 진행한 뒤에 2021년 1월 중순부터 스터디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 )

단, 모집된 인원이 부족하거나 내부 사정으로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1. 평일 기상 스터디 (_ _)。゜zzZ

이 스터디는 평일마다 정해놓은 시간에 기상하고 서로 인증하는 스터디입니다. 함께 밝은 아침 햇살을 맞이해보아요.

(사전 수요 조사 제출)



2. 공부 시간 인증 스터디 (。・∀・)ノ゙

서로 공부 시간을 인증하는 스터디는 어떨까요?

내가 하는 공부 시간을 재는게 생각보다 큰 도움이 되더라구요!

(사전 수요 조사 제출)



3. 하루 1문항씩 미리 자기소개서 작성하기 ༼ つ ◕_◕ ༽つ

우리 같이 미리 미리 작성하여 공채 기간에 자기소개서를 여유있게 제출해봅시다!

예전 대기업 공채 시즌 자기소개서 문항을 보며 스스로 미리 작성하는 스터디를 가져볼 거에요.

(사전 수요 조사 제출)



4. 온라인 화상으로 ncs문제 풀이 시간 갖기 ( •̀ ω •́ )y

저처럼 혼자 공부하기 힘든 분들을 위한 스터디! 

온라인 화상 zoom으로 서로 실시간으로 공부를 합니다. 매일 매일 다른 사람들과 같이 정해진 시간에 공부해봐요!

(사전 수요 조사 제출)



5. 우리 건강하게 취준합시다 o(*^▽^*)┛

매일 물 2L씩 마시기, 주 3일 만보 이상 걷기, 매일 나 칭찬해주기, 그래도 하루에 한 번씩은 하늘 쳐다보며 감상하기

아주 작고 사소한 일상 속의 행동들이지만, 우리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죠! 취준은 몸과 마음의 체력 싸움입니다! 

(사전 수요 조사 제출)


6. 자소설닷컴에서 취업 스터디원 모집할 수 있기!! ( •̀ _ •́ )✧

자소설닷컴에는 나와 비슷한 기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이 많이 모여 있는 플랫폼이에요.

자소설닷컴에서 광고 없이 스터디를 조금 더 쉽게 모집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해볼까 해요!

(사전 수요 조사 제출)


7. 여기에는 없지만 하고 싶은 스터디가 있어요!

하시는 분들은~ 아래 설문조사에 응답해주시면 귀담아 듣고 반영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문조사 제출)


계속되는 좌절에 지친 마음을 다시 일으킬 수 있는 힘은 일상 속의 작은 성취들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지친 마음을 추스리고 작은 시도들을 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잘 압니다.

하지만 힘든 시도도 혼자보다는 같이 하면 더 힘이 나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아래 모집 스터디 목록들을 확인하신 후 마음에 드는 스터디들을 발견하시면 사전 수요 조사를 진행해주세요. (중복 가능합니다!)

스터디 모집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eva@jasoseol.com"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